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 연애의 과학

’라는 질문 ▶ 재수나 편입을 한 상대를 난처하게 만든다. 남성은 '예의가 없을 때'(27.4%),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4.1%)가 여성은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9.7%), '사진과 딴판일 때'(23.7%) 등이 뒤를 이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공동으로 지난 1∼6일까지 전국의 결혼희망 미혼남녀 532명(남녀 각각 266명)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공개했다.

 

겨울은 날씨도 춥지만 솔로들의 옆구리를 더욱 시리게 만드는 계절이다. 햇볕이 덜 들면서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해 불안과 외로움이 커지기 때문이다. 김 씨는 "답변이 좀 늦었다고 매칭한 남자분이 대뜸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해왔다"면서 "나중에는 부모님에 대한 욕설과 성적인 수치심까지 유발해 현재 정보통신법 위반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셜 소개팅 앱 ‘커핑’은 기존의 가벼운 즉석만남을 위한 앱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집어내 진짜 소개팅 앱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소개팅 앱으로도 유명하지만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얼굴 평가를 받기 위한 놀이로도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다가오는 4월, 벚꽃 핀 캠퍼스에서 운명적인 파트너를 찾는 분들,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성분들, 아이유 같은 후배를 기다리는 남성분들, 이제 현실로 돌아와야 할 때다. 가장 현실적인 연애방법은 바로 소개팅, 그 성공 비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런 사람에게 자기 목적과 기준만 들이대선 안 되고, 그때 그때 적절히 반응하고 대처하며 맞추는 것이 좋을 듯하다. 무조건 진실하되 과거나 불필요한 사실들에 대해서는 숨긴다기보다, 피하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말해서 도움이 되지 않는 일이라 공개하지 않았다면, 끝까지 함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친한 친구들끼리나 가족들끼리는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3만큼만 말해도 나머지 7만큼을 다 알아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방식도 당신에 대해서 말해준다. 아무래도 우리의 안타까운 수박남들은 이걸 모르는 것 같다.

 

단기간에 성장한 ‘소개팅 어플’ 소셜 데이팅 앱 시장에서 개인 보호 규제가 미비해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일부 앱의 경우 개인 인증절차가 부실한 탓에 익명성을 빌린 타인 사칭, 금품 요구 등의 범죄가 쉽게 발생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은 아직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직장인 김모씨(25‧여)는 소개팅 어플에서 한 남성을 만났다. 며칠 동안 채팅을 주고받자 믿음이 생겨 직접 만나보기도 했다. 어느 날 그는 김씨에게 ‘지갑을 잃어버렸으니 급전을 빌려 달라’고 부탁했다.

 

☕특별세션☕ ????23~27세 맞춤???? 이 시간에 여유로운 남녀의 오후 4시 소개팅 ????❤ 키는 작을 수 있습니다. 다수의 참여자분이 원하는 옵션이므로 오후의 소개팅은 남녀 모두 비흡연분들만 참여 가능하며... 추천하는 것은 티셔츠를 카라 치셔츠나 셔츠, 리넨 셔츠를 입는 것입니다. 여름옷은 깔끔함을 어필할 수 있는 옷 종류가 많지 않다 보니 상의로 웬만하면 깔끔함을 나타낼 수 있도록 입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어 2위로 남성 응답자 중 24%, 여성 응답자 중 28%가 ‘찰 지게 나오는 욕들’을 꼽아 소개팅 시 호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남녀 모두 대화 코드나 매너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싱글들에게 맞춤형 연애 컨설팅은 물론 최적의 매칭을 제안한다. 이날 MC들과 시청자가 소통하며 백과사전을 만들어 가는 코너인 '연참 위키'에서는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 다음 이어지는 ‘남동생은 무슨 일을 하세요? ’라는 질문 ▶ 밝히고 싶지 않은 취업준비생 남동생의 아픔을 들춘다. 설립이래 고유 매칭 시스템 DMS, 고객 맞춤 서비스 등 최첨단 기술을 결혼정보에 접목해 선진적인 서비스 모델을 제시했으며 2023년 성혼 4만 6천 명을 달성했다.

 

여자가 주도하는 소개팅에 대해 꺼림칙해 하는 것은 남자가 아니라 바로 여자였던 것이다. 아벤느의 ‘마스크 아빼장 이드라땅’은 가정에서 아벤느 온천센터의 전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분 진정 마스크 팩이다. 피부가 일시적으로 자극을 받거나 푸석푸석해 보일 때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수분 공급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홍화 오일을 함유하여 풍푸한 영양을 공급한다. 메이크업 전, 눈가를 피해 바르고, 10분 후 씻어내면 피부가 진정되고 촉촉히 물기를 머금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어 MC들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즉, 상대방과의 이야기나 눈맞춤, 질문 등은 거의 없고 먹는 데만 집중하는 것인데요. 이 자리를 위해 며칠을 굶고 온 건지 입에 가득 넣고 우걱우걱하는 걸 보면 작게나마 있었던 호감도 사라지게 됩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추후 3개월 내 소개팅 의향 유무에 대해 ‘없다’(남 36.0%, 여 38.0%)는 입장이 가장 많았다. 그 중 남성은 ‘있다’(37.3%), 여성은 ‘없다’(38.0%)를 1위로 꼽으며 남녀간 소개팅 선호도 차이가 있었다.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망고 앱스 정윤영 대표는 “이 앱은 주변의 친구가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는 것과 같은 ‘진짜 소개팅’이 콘셉트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오피 모음 서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 연애의 과학”

Leave a Reply

Gravatar